Thank A Giver Day 2019 (Korean)

지난 11월 6일, 연례 Thank Giver Day가 열렸다. 해당 행사는 학생들에게 졸업생및 지역사회 구성원을 포함한 남유타 대학 기부자들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행사는 현재 SUU학생들과 자원봉사 커뮤니티 회원들의 도움으로 SUU 동문회에 의해 운영된다. 학생들은 기부자들에게 보내질 감사편지를 쓰도록 권장되며, 해당 편지를 작성한 학생들은 500달러의 장학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기계 공학을 전공하는 3학년 매튜 베이레더(Matthew Bayreder)학생은 기부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부스를 운영하겠다며 자원했다.

“”이 기부자들은 우리의 교육 환경을 향상시켜주며 건물과 장학금을 제공하는것을 가능하게 합니다,”라고 매튜학생은 말했다. “당신이 즐기는 것이 무엇이든지 당신은 기증자의 혜택을 받고 있는 겁니다.”

SUU에서는 학생들은 교육 비용의 35%를 지불하고, 기부자들이 나머지를 부담한다.

SUU에 기부하는 사람들은 또한 학생들과 지역 사회 구성원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과 행사에서의 발전을 돕는다. 

카일리 가디너(Kylie Gardiner) 4학년 커뮤니케이션 전공자는 “그들이 우리 학교에 너무 많은 것을 주기 때문에 주는 사람에게 감사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그들이 없으면 우리가 하는 거의 모든것을 할 수 없을것”이라고 말했다.

기부 감사의 날은 SUU 동문 펀드와 제휴했다. 이 기금은 캠퍼스, 기술적 기화, 스포츠 이벤트 등을 개선하여 SUU학생과 교직원을 돕는데 기여한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Story By: Moriah Spainhower
Translated By: Gyounggun Lee
News@suunews.net
Photos Courtesy Of Moriah Spainhower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