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냄새, 시민들의 왁자지껄한 소리와 라이브 음악소리가 세인트 조지 시내의 타버나클 거리와 그린게이트 빌리지를 가득 메웠다. 10월 4일 금요일, 유타주 세인트 조지에는월례 거리행사가 열렸다
금요일 밤의 거리 축제에선 50개가 넘는 예술 및 공예품 상인과 함께 소매 상인들은 타버니클 거리를 가득 채웠다. 그 행사에는 또한 다양한 종류의 간식과 음식을 제곡하는 푸드트럭도 자리를 채웠다.
토마스 저드 상점과 몇몇 다른지역 사업체들은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으로 영업시간을 연장했다.
남유타 지역 회사인 Thick and Mystic Media는 미디어 서비르슬 위한 도면과 무료 전기 시연을 제공했다.
“평소에는 회사나 사업을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는 중소기업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라고 Thick and Mystic Media의 직원인 Dylan Fizer씨는 말했다.
거리 축제를 빛낸 것은 그린게이트 빌리지의 그린게이트 재즈 가든에서 제공되는 라이브 음악, 맥주, 와인이었다.
싱어송라이터 아트 코울즈는 이날 오후 6시 Brad Stapley Memorial Stage에서 무대를 열었다. 워싱턴 카운티 밴드 페어 배틀의 우승자인 밴두 Second Echo와 Sick String Circus가 나머지 무대를 채웠다.
최근 미스 워싱턴 카운티에 입상한 맥케나 호지와 그녀의 두번째 수행자인 몬타나 우드는 금요일 밤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행사 참석자들과 교류했다.
“당신이 세인트 조지의 거리 축제에 온다면, 단순히 사람들과 만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많이 알게 된다”고 Hodge씨는 말했다. “남유타가 정말 성장하고 있지만, 나는 우리의 소도시적 느낌을 사랑하고 그것은 공동체 의식과 사랑의 느낌을 준다.”
세인트 조지 거리축제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인 3월에서 12월까지는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열리며, 모든 연령층을 위한 오락, 음식,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이 펼쳐진다.
푸드트럭마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확인하거나 해당 웹 사이트에서 참조 할 수 있다.
Story and Photos by: Kaden Smith
kadensmith10@gmail.com
Translated by: Gyounggun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