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SUU의 홈커밍 행사

‘Homecoming’은 어느 대학에서나 가장 큰 축제이다. 특히 Southern Utah University에서의 이 축제는 단지 빽빽한 일정으로 가득 찬 한 주간의 일정이 아니라, 지역 사회 전체와 졸업생, 기증자들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SUU가 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자리이다.

SUU 동문회는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들의 유대감, 서비스, 신뢰 등을 조성한다. 

“SUU의 재학생, 졸업생, 지역사회의 관계는 소통과 참여 중 하나”라고 Alumni Relations의 디렉터인 Ron Cardon씨는 말했다.

9 넷째 내내 모든 동문과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다양한 홈커밍 행사에 초대되는 동안, 동창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행사는 9 26일에 열린다. Alumni Banquet Honors program 이동안 SUU 졸업한 성공을 거둔 3인의 졸업생에게 감사패 수여 있을 예정이다.

Best Friends Animal Sanctuary 대표인 Julie Castle씨는 동물 권리 운동가로 활동한 공로로 ‘Outstanding Alumnus Award’ 수상하는 후보에 올랐다.

Steve Shirts씨는 Cedar High고등학교 교사로 일한 경력으로 Distinguished Service Award를 받았으며, Timian Godfrey박사는 의학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공로로 Young Alumnus Award를 받을 예정이다. 

SUU동문회는 지역사회와 동문이 대학 활동에 지속해서 참여할 수 있도록 그들의 목소리에 꾸준히 귀 기울인다. 

Cardon씨는 “당신이 SUU에 다닐 때, 우리는 당신이 SUU의 일부라는 것을 알아줬으면 한다”고 말하며, “지역사회와 졸업생의 참여로 인해 다양한 탄력을 받는다”라고 말을 이었다. 

Story by Conner Aste
Translated by Gyounggun Lee
news@suunews.net
Photo courtesy of: SUU.edu

Facebook Comments